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樓主 |
發表於 5-11-2020 11: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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原文係度,
전직본캐, 1차 장수, 2차 장수, 3차 장수, 몬스터, 신수, 흉수, 사천왕, 조합스킬, 신수부, 그 외 기타 등등 순으로 되어있으니 알고싶은 스킬이 있다면 저 순서대로 스크롤 하거나, 찾기 기능을 이용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킬 종류 간단 설명
공식 명칭은 아니고 설명을 위해 임의로 지은겁니다
범위형(기존의 원통형) : 어느 범위던간에 동일한 데미지(기린의 소용돌이 등)
원뿔형 : 중심에서 최고 데미지, 중심에서 멀어질수록 데미지 감소(지진차의 격노염폭 등)
슈뎀형 : 원뿔형의 일종이나, 스킬 특성상 보스잡이에 주로 씀(뇌전차의 굉뇌, 파쇄차의 파쇄)
직선형 : 일직선으로 나아감, 각도에 따라 타격수 다름(개조봉황비조의 불새소환 등)
겹뎀 : 원통형의 일종이나, 피격대상 옆의 적에게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더 줌(한빙검의 빙폭 등)
평타형 : 평타공격 강화판, 대부분이 공격속도, 명중율의 영향을 받음(고급활의 마법불화살 등)
랜덤형 : 전체 범위 내에서 특정 부분에 일정 확률로 데미지 존 발생(김시민의 연옥술 등)
지속피해 : 독 데미지(스킬 피해량의 1/3), 출혈(민첩×5), 화상(지국) 등이 해당
공중공격은 특별한 사항 없으면 범위형
소환수들의 스탯이 꼭 정비례 하진 않는듯 합니다
1 정도는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소환수들의 스킬공격은 소환수의 스탯에 따릅니다
여기에 쓰여진 소환수들의 공식은 소환자의 스탯이 아닌 소환수의 스탯을 따릅니다
- 전직본캐 -
조남 - 함정설치 : (공격력×1 + 민첩×2.5 + 레벨×1)×타격수, 원통형
조남 - 연사 : (공격력×5 + 민첩×6)×3발, 평타형
조녀 - 팔문금쇄 : (공격력×3 + 힘×4 + 레벨×3)×5타×특성2.5, 원통형
일남 - 발도술 : (공격력×3 + 힘×3 + 레벨×2)×특성2 또는 ×특성 치명타, 직선형
일남 - 압도 : 공격력×8
일녀 - 빙룡출사 : (공격력 + 지력 + 레벨)×6×1~3타×특성 2.3, 원통형
일녀 - 마력보호막 : 레벨에 비례해서 마나소모량 감소, 해당 레벨에서의 마나소모량×(1-0.05×특성)
대남 - 수호물설치 : 하단설명
대남 - 구슬보호막 : 레벨×50×특성2(로 추정)
대녀 - 회전칼날 : (공격력 + 생명력 + 레벨)×20
중남 - 진각 : (공격력 + 힘 + 레벨)×6×4타, 원통형
중녀 - 재생 : (지력×(0.8 + 특성렙×0.2) + 레벨×3)×지속시간
인남 - 팔방타 : (공격력×13 + 생명력×22)×1/n(n 최대 5)×2타×특성2.5 또는 충돌2배 또는 표식 5배, 원통형
인녀 - 찬가 : (공격력×2 + 지력×4)×5타×특성2.5, 원통형
조남 - 함정설치 타격수 : 15 + 11/2×특성렙(올림) 또는 15.5 + 11/2×특성렙(버림)으로 계산
일남 - 예도 : 스킬 시전시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음
공격력 500~520인 일남이 스킬 시전시
500에 영향을 받아 발도데미지가 4000이 증가하거나, 517에 영향을 받아 4136이 증가함
어느 공격력이 걸릴지는 때에 따라 다름
예도 추가피해량은 일남의 발도술 관련 특성들의 영향을 안받음
일녀 - 빙룡출사
어느샌가 최대 3타로 하향먹였는데 이게 레벨에 비례한 공격횟수를 가진것인지는 모르겠으며
왜 깐거냐 도대체
일녀 - 마력보호막
스킬 시전시 피해를 받을때마다 마나의 일정량이 감소되도록 변경
감소량은 5의 배수, 레벨이 증가할수록 소모량 감소
특성 투자시 소모 마나량 감소(10레벨 투자시 50%감소, 소수점 버림처리)
악력 피해는 막을 수 없음. 체력이 감소
정확한 계산공식은 알 수 없으나 대략 3~4레벨마다 5씩 감소, 거의 대부분 4레벨마다 5씩 감소
249,250레벨에서 160감소
대남 수호물 스탯
기본 공격력 : 100
힘 : 대남 힘×1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대남 지력×5
지력 : 대남 지력×1
수호물 번개 데미지 : (공격력+힘+레벨)×50/7×특성2
수호물 치유량 : (지력×(0.4 + 특성×0.1) + 레벨)
타격저항/마법저항 : 190
대남 구슬보호막
라시야의 다중보호막과는 차이가 있는데
정해진 수치 이상의 피해를 입더라도 보호막이 파괴되지 않고 최소 1회는 아군을 보호함
한 아군에 중복시전이 가능하지만 그렇다고 보호막이 곱절로 세지진 않음
다중보호막과 마찬가지로 저항의 영향을 받으나, 사비트리의 보호막처럼 개별시전이라서 불-편
대녀 - 야수소환
곰
기본 공격력 : 130~130
힘 : 대녀 힘×3×특성
민첩 : ?
생명력 : 대녀 생명력×5×특성
지력 : 대녀 지력×0.25×특성
타격저항/마법저항 : 130 + 특성당 10
흑표범
기본 공격력 : 180~180
힘 : 대녀 힘×5×특성
민첩 : ?
생명력 : 대녀 생명력×2×특성
지력 : 대녀 지력×0.25특성
타격저항/마법저항 : 100 + 특성당 10
독수리
기본 공격력 : 130~130
힘 : 대녀 힘×3×특성
민첩 : ?
생명력 : 대녀 생명력×1×특성
지력 = 대녀 지력×0.25×특성
독수리 힘 감소량 : 독수리 지력×5
힘이 0이하가 되면 공격력을 아예 0으로 만들어버림
중녀 - 흑룡소환 스탯
힘 : (1000 + 중녀 지력×1)×특성2.5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2000 + 중녀 지력×2)×특성2.5
지력 : 500 고정
천벌 피해량 : (공격력 + 힘 + 레벨)×8×4타, 원뿔형, 발동 랜덤
타격저항 : 130 + 중녀 타격저항의 1/2
마법저항 : 155 + 중녀 마법저항의 1/2
인녀 - 아난타소환 스탯
기본 공격력 : 100~100
힘 : (1000 + 인녀 올스탯)×특성에 따라 최대 2배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1000 + 인녀 올스탯)×특성에 따라 최대 2배
지력 : 250
아난타 - 독무술 : (공격력+레벨)×8 [페르난데스와 동일]
아난타 - 일격필살 : 공격력×56 + 레벨×55 [백룡과 동일]
식 우측의 특성은 10레벨 투자했을때의 증가량
대녀의 경우 취향에 따라 갈리기에 1렙 : 1.2, 10렙 3 둘 다 기입
중녀 흑룡소환은 특성 투자할 필요가 거의 없으니 구하긴 했어도 투자는 안하는걸 권장
조합스킬 - xx의방패의 효과는 받으나 패시브 저항은 받지 않음
- 1차 장수 -
조선
이순신 - 기공신포 : 공격력×15 + 레벨×15
신립 - 마법불화살 : 공격력×15 + 레벨×20, 평타형
신립 - 일격필살 : 공격력×40 + 힘×40 + 레벨×50,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권율 - 폭뢰격 : 공격력×10 + 레벨×10, 중심시전, 원통형
사명대사 - 번개술 : 공격력×15 + 레벨×15, 원뿔형
허준 - 만천화우 : (공격력×10 + 레벨×10)×랜덤형, 원뿔형
김시민 - 쐐기찌르기 : 공격력×20 + 레벨×15,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김시민 - 연옥술 : (공격력×8 + 레벨×6)×랜덤형
기공신포 : 추적 경로상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힘
만천화우 : 시전은 타겟팅, 공격 범위는 해당 위치 고정
일본
도쿠가와 - 풍백술 : (공격력×7 + 레벨×7)×여러번 타격, 원뿔형
와키자카 - 일격필살 : 공격력×40 + 힘×40 + 레벨×50,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퇴마사 - 지진술 : 공격력×15 + 레벨×10, 원뿔형
고니시 - 쌍검난무 : (공격력×8 + 레벨×8)×랜덤형
가토 - 폭뢰격 : 공격력×10 + 레벨×10, 중심시전, 원통형
아사코 - 분신술 : 본캐 스탯대로
세이메이 - 빙의술 : 쓸 일 없음
풍백술 : 경로상의 적에게도 데미지를 입힘, 타겟 대상 사망시 제자리에 고정
쌍검난무 : 풍백술을 자기에게 시전한것마냥 달고댕김
중국
동방불패 - 비격황룡권 : (공격력×0.5 + 레벨×2)×매우 많이 타격, 원뿔형
순비연 - 마력화염 : 지력×3 + 레벨×12 + 240, 원뿔형
조승훈 - 폭뢰격 : 공격력×10 + 레벨×10, 중심시전, 원통형
제갈공명 - 번개술 : 공격력×15 + 레벨×15, 원뿔형
곽후 - 쐐기찌르기 : 공격력×20 + 레벨×15,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곽후 - 신창노도 : 공격력×35 + 힘×35 + 레벨×15, 원뿔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이령 - 풍쇄탄 : 공격력×10 + 레벨×10, 원뿔형
이령 - 연발포격 : (공격력×20 + 레벨×15)×여러번 타격, 넉백보유, 원뿔형
비격황룡권 : 직선형 스킬 급으로 타격수 많음
마력화염 : 타겟 대상 잔여 마나량에 따라 데미지 감소, 피격대상들의 마나 감소
연발포격 : 넉백때문에 타격수가 오락가락
대만
유영복 - 흑룡대차륜 : (공격력×2 + 레벨×7)×여러번 타격
유영복 - 배수의 진 : 공격력 + 소모 체력값 + 소모 마나값×4.2
조세림 - 팬더소환 낙하 : 공격력×6, 원뿔형
임평후 - 암흑화염 폭풍 : (공격력×13 + 레벨×12)×여러번 타격, 원뿔형
손유창 - 장창소환 : 공격력×10 + 레벨×20, 원뿔형
페르난데스 - 독무술 : (공격력×8 + 레벨×8)×랜덤형, 독 데미지
왕거한 - 만월도끼춤 : (공격력×5 + 레벨×5)×최대 8
왕거한 - 야수의혼 : 장비 힘,민첩 3배, 스탯 힘,민첩 2배
장선화 - 석괴술 : 공격력×15 + 레벨×15, 원뿔형
흑룡대차륜 : 풍백술과 비슷
만월도끼춤 : 벽에 붙으면 도끼소환갯수가 감소
야수의 혼 : 흉수 스탯이전은 스탯 힘처럼 2배가 됨
인도
쿤와르 - 검륜 : (공격력×4 + 민첩×5 + 레벨×4)×10타, 원통형
바이라 - 전격륜 : 공격력×4 + 민첩×7, 직선형
발제라 - 폭뢰격 : 공격력×10 + 레벨×10, 중심시전, 원통형
비비사나 - 암흑폭풍 : (공격력3 + 지력×4.3)×5타, 원통형
사비트리 - 보호막 : 지력×3 + 레벨×10
비갈라 - 풍쇄탄 : 공격력×10 + 레벨×10, 원뿔형
궁비라 - 얼음화살 : 공격력×5 + 레벨×5 + 민첩×10, 평타형
궁비라 - 일격필살 : 공격력×40 + 힘×40 + 레벨×50,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라마 - 격공장 : 공격력×3 + 생명력×6 + 레벨×8, 원통형
파르파티 - 뱀무리소환 : (공격력×4 + 지력×6 + 레벨×5)×7타, 원통형
보호막 : 잔여 보호막 '이상'의 데미지를 받으면 보호막이 파괴되며 데미지가 그대로 들어옴
- 2차 장수 -
조선
거북차 - 강강수월래 : (공격력×5 + 레벨×5)×13타, 원통형
뇌전차 - 굉뇌 : (공격력 + 힘 + 레벨)×10×16발, 슈뎀형
선무공신 - 철벽 : 공격력×(40+레벨)/32, 중심시전, 원통형
시호충장 - 백만시 : 공격력×(4+0.1×레벨) + 민첩×(4+0.1×레벨)×9/8, 원통형
시호충장 - 수호궁수 기공신포 : 수호궁수의 공격력×15 + 레벨×15
서산대사 - 뇌격진 : (공격력×4 + 지력×4 + 레벨×3)×7타, 원통형
김유신 - 회전창 : (공격력×18 + 힘×20 + 레벨×15)×1~4타, 원뿔형
김유신 - 화염찌르기 : 공격력×20, 평타형
원화 미실 - 정화 회복량 : 지력×1
시호충장 - 충신의 혼
힘 : 시호충장의 힘
민첩 : ?
생명력 : 시호충장의 지력×5
지력 : 시호충장의 지력×(0.4+레벨×0.02)
유튜브의 어느 영상으로 본 내용인데
철벽의 데미지가 최소공격력에 의한 데미지→최대공격력에 의한 데미지 순서대로 올라가다 다시 최소로 떨어지고 이것이 반복되던것을 확인하였음
일본
지진차 - 격노염폭 : (공격력×1.2 + 레벨×1.2)~(공격력×6 + 레벨×6), 매우 많이 타격, 원뿔형
지진차 - 격노염폭 화산탄 : (공격력×4 + 레벨×4), 주변엔 절반만큼 데미지
흑룡차 - 천지독살 : (공격력×30 + 레벨×25)×2타, 독 데미지
도라노스케 - 격노일갈 : (공격력×30 + 생명력×40 + 레벨×75 + 1500)
쎄스노카미 - 돌격 : 공격력×(25 + 1.25×레벨), 직선형
미나모토 - 화염창 : (공격력×10 + 힘×12 + 레벨×8)×2타, 겹뎀
미나모토 - 화염찌르기 : 공격력×20
아즈미 - 일격 : 공격력×41 + 민첩×50 + 레벨×40, 평타형, 원뿔형
아즈미 - 쿠노이치 소환 : (공격력×15 + 민첩×10 + 레벨×8)×최대 3명
혼간지 - 소환지인 일격 : (공격력×41 + 민첩×50 + 레벨×50), 평타형, 원뿔형
혼간지 - 소환지인 스탯
기본 공격력 : 300
힘 : 100 + 본캐 올스탯×0.25
민첩 : 100 + 본캐 올스탯×0.25
생명력 : 500 + 본캐 올스탯×1.5
지력 : 250 고정
타격저항 : 120 + 혼간지 타격저항의 1/2
마법저항 : 100 + 혼간지 마법저항의 1/2
혼간지 - 소환지인 데미지반사 : 받은 피해량의 (10+레벨×0.04)%를 고정피해로 반사
혼간지 - 소환지조 냉기폭풍 : (공격력×3 + 힘×3 + 레벨×2)×7타, 발동 랜덤, 원통형
혼간지 - 소환지조 스펙
기본 공격력 : 200
힘 : 500 + 본캐 올스탯×0.25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500 + 본캐 올스탯×0.25
지력 : 250 고정
지진차의 기본공격은 공격력×15 + 레벨×10의 피해를 입힘
지진차 기본공격, 격노일갈은 원뿔형인것으로 기억
아즈미 쿠노이치 스탯 = 아즈미 스탯, 아즈미 공격력 증가량은 영향 안받음
중국
발석거 - 승천포 : 공격력×50 + 레벨×40, 원뿔형, 연기피해 별도
불랑기포 - 양천대소 : 공격력×50 + 레벨×40, 원뿔형, 평타형
오행기 - 지천뢰 : 공격력×40 + 힘×40 + 아군 마나소모×4, 원통형
오행기 - 생사결 저항증가수치 : 생명력×0.02 + 저항력×1/3
가네샤 - 연폭비접 독데미지 : 공격력×1
가네샤 - 연폭비접 고정피해 : 사망한 몬스터의 최대체력×레벨×0.0006666(정확한 공식은 아님, 대략 저정도)
동방은아 - 태극문 : (공격력×5 + 힘×7 + 레벨×7)×2타×3번, 원뿔형
항우 - 냉기폭풍 : (공격력×3 + 힘×3 + 레벨×2)×7타, 원통형
고조 유방 - 마력탄 : (공격력×12 + 지력×15 + 레벨×10)×2~3타, 원통형
태극문 : 첫타격 데미지 100 감소하여 저항 적용
연폭비접 : 체력비례 피해량 별도
마력탄 : 직접 타겟 대상에겐 3타, 주변 적에겐 2타
대만
화룡차 - 맹격화룡파 : (공격력+ 레벨)×9, 직선형
봉황비조 - 천벌화시 : 공격력×5 + 레벨×3, 랜덤타격, 가끔 2배피해
크라슈미 - 전풍 : 공격력×3 + 민첩×5 + 레벨×3, 원뿔형
페르난도 - 산탄사격 : (공격력×6 + 민첩×13 + 레벨×7)×2타, 겹뎀
유민 - 청룡참 : 공격력×25 + 생명력×32 + 레벨×25, 겹뎀
맹호 - 맹수돌진 : (공격력×10 + 생명력×8 + 레벨×15)×4타, 원통형
뇌공 - 회복 : (레벨/2.5 + 10)%
크라슈미 - 팬더소환 : 얘를 탱커로 쓸바엔 휴전부를 쓰는게 나은듯 하여 생략
산탄사격 공중 겹뎀여부 확인 안함
인도
파쇄차 - 파쇄 : (공격력×10 + 민첩×15 + 레벨×15)×최대 4타, 슈뎀형
구흐야카 - 일격 : 공격력×41 + 민첩×50 + 레벨×40, 원뿔형
나라야나 - 대검투척 : (공격력+힘+레벨)×6×3타, 겹뎀
쿠베라마차 - 눈보라 : (공격력×3 + 지력×6)×7타, 원통형
라시야 - 다중보호막 : 지력×3 + 레벨×10
라시야 - 신성탄 : 공격력×10 + 지력×18, 원통형
아르주나 - 연사 : 공격력×3 + 민첩×5, 평타형
아르주나 - 쇠뇌소환 - 맹독화살 : 공격력×10 + 민첩×12 + 레벨×10
공격력 : 300(쇠뇌 힘 영향 포함)
민첩 : 500 + 아르주나 민첩
생명력 : 2000 고정
지력 : 250 고정
슈크라 - 포격 : (공격력×10 + 힘×15 + 레벨×10)×3타, 원통형
난다데비 - 사벽술 : (공격력×2 + 지력×4 + 레벨×8)×지속시간동안 총 11타
하누만 - 회오리 : 공격력×5 + 생명력×7 + 레벨×10
하누만 - 휘둘러치기 : (공격력×10 + 생명력×15 + 레벨×20)×3타
파쇄 : 출혈(민첩×5)을 유발한다고 함, 중심을 벗어난 공격이 직선형인지는 불명
다중보호막 : 보호막과 마찬가지로 잔여량 이상의 데미지는 방어 불가
신성탄 : 겹뎀패치 이후의 일인건지 공중 다수공격이 잘 됨, 허영이 아님
- 3차 장수 -
조선
개조 거북차 - 강강수월래 : (공격력×10 + 레벨×5)×13타, 원통형
개조 거북차 - 공중탄 : (공격력×12 + 힘×15 + 레벨×10)×4타, 원통형
개조 뇌전차 - 굉뇌 : (공격력×8 + 힘×10 + 레벨×10) *
각성 시호충장 - 뇌전시 : (공격력×10 + 민첩×22 + 레벨×10)×2타, 원통형
각성 시호충장 - 번개화살 : (공격력×3 + 민첩×6 + 레벨×8), 평타형
각성 서산대사 - 연뇌격 : (공격력×15 + 지력×22 + 레벨×20)×2타, 원통형
각성 시호충장 - 궁수소환
활잡이
힘 포함 공격력 : 320~420
민첩 : 공격력이 난잡해서 패스
생명력 : 1500 + 각성 시호충장 올스탯×0.5
지력 : 200
*강강수월래 : 2차장수때도 데미지가 올랐는지는 확인 안해봄
*굉뇌 : 번개가 최소 2줄기가 떨어지는데 정확한 타격수를 모름
일본
개조 지진차 - 연발사격 : (공격력×8 + 힘×8 + 레벨×8)×최대 4연속, 평타형
개조 지진차 - 일격필살 : 공격력×48 + 힘×48 + 레벨×58,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개조 흑룡차 - 냉기독살 : (공격력×20 + 힘×25 + 레벨×20)×2타, 독 데미지, 원통형
각성 도라노스케 - 회전베기 : (공격력×20 + 생명력×40 + 레벨×200 + 4000)×2타, 원통형
각성 쎄스노카미 - 쇼군의 분노 : (공격력×9 + 힘×12 + 레벨×9)×4타, 원통형
각성 아즈미 - 일격 : 공격력×41 + 민첩×70 + 생명력×30 + 레벨×100, 평타형
각성 아즈미 - 쿠노이치 소환 : (공격력×20 + 민첩×15 + 생명력×8 + 레벨×60)×최대 3명
스탯 : 각성 아즈미와 동일
저항 : 120/100 + 아즈미 저항의 절반
쿠노이치의 기본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의 타격/마법저항을 2씩 감소, 3회 중첩
연발사격, 일격필살 : 기존 일격필살 공식의 10%, 110%인걸로 보건데
위에 적힌 일격필살 데미지는 연발사격 데미지 + 일격필살 데미지 인것으로 보임
중국
개조 불랑기포 - 양천대소 : (공격력×15 + 힘×15 + 레벨×15)×3발, 원통형, 평타형, 명중율 100%
개조 발석거 - 마력포 : 공격력×5 + 지력×10 + 생명력×10 + 레벨×10, 평타형, 원통형, 명중율 100%
각성 오행기 - 비폭뢰 : (공격력×50 + 생명력×100 + 아군 마나소모×7)÷3×3회, 원통형
각성 동방은아 - 태극진 : (공격력×16 + 힘×16 + 레벨×40)×3타, 원통형
대만
개조 화룡차 - 맹격화룡파 : 공격력×50+힘×50+레벨×30, 직선형
개조 봉황비조 - 불새소환 : (공격력+힘+레벨)×7, 직선형
각성 크라슈미 - 전풍(대) : 공격력×5 + 민첩×7 + 레벨×5, 원뿔형
각성 크라슈미 - 전풍(소) : 공격력×3 + 민첩×2 + 레벨×10, 원뿔형
각성 유민 - 흑룡출사 : (공격력×15 + 생명력×20)×3타, 원통형
각성 뇌공 - 뇌전주 : 9등급 이하에겐 최대 체력의 5%, 10등급에겐 최대 체력의 2.5%의 고정피해
각성 뇌공 - 회복 : (레벨/2.5 + 10)%
각성 크라슈미 - 슈퍼팬더
기본 공격력 : 40~80
힘 : 200 + 각성 크라슈미 올스탯×0.2
민첩 : ?
생명력 : 3000 + 각성 크라슈미 올스탯×3
지력 : 200
인도
각성 구흐야카 - 일격 : 공격력×31 + 민첩×85 + 레벨×50
각성 구흐야카 - 낙뢰 직접타격 : 공격력×30 + 민첩×70 + 레벨×40
각성 구흐야카 - 낙뢰 주변피해 : (공격력×15 + 민첩×35 + 레벨×20)×3, 원통형
각성 파쇄차 - 풍쇄 : (공격력×10 + 민첩×18 + 레벨×15)×6타, 원통형, 출혈 유발
각성 나라야나 - 화우진 : (공격력×15 + 힘×15 + 레벨×20)×2타, 원통형
각성 나라야나 - 화우진 화상 : (공격력×15 + 힘×20 + 레벨×20),(겹뎀?)
각성 나라야나 - 광폭화 : 힘,체력 50% 증가
각성 아르주나 - 3연사 1,2타 : (공격력×3 + 민첩×5 + 레벨×10)씩 두발
각성 아르주나 - 3연사 3타 : (공격력×10 + 민첩×12 + 레벨×10)
각성 아르주나 - 강화된 쇠뇌차소환
각성 슈크라 - 포격 : (공격력×10 + 힘×15 + 레벨×10)×3타, 원통형
각성 슈크라 - 대포격 : (공격력×95 + 힘×85 + 레벨×60),원통형, 매 3번째 포격 발동시마다 발동, 원통형
각성 하누만 - 강철회오리 : 공격력×8+ 생명력×11 + 레벨×10
각성 하누만 - 휘두르기 : (공격력×13 + 생명력×22 + 레벨×20)×3타
각성 쿠베라마차 - 눈폭풍 : (공격력×5 + 지력×15 + 레벨×15)×6타
각성 라시야 - 신성한 축복 : 보호막 제공량 = 지력×4 + 레벨×10, 타격/마법저항력 5씩 증가
강화된 쇠뇌차
기본공격력 : 105~120
힘 : 500
민첩 : 1000 + 각성 아르주나 올스탯×0.5
생명력 : 2000 + 각성 아르주나 올스탯×0.5
지력 : 300
맹독화살 : 공격력×3 + 민첩×5 + 레벨×10, 3발
각성 구흐야카의 일격 발생 → 대상에게 낙뢰가 떨어짐 → 이후 주변의 적에게 주변피해 3타
직접 공격 대상에게는 일격 + 낙뢰 직접타격 + 낙뢰 주변피해 3타가 다 들어감
이때 발생하는 낙뢰 직접타격은 이동에 의한 회피가 가능한 1×1칸 스킬로 추정
직접 공격 대상이 아닌 주변 대상도 이동해서 맞는게 가능할것 같은데 별 의미는 없음
다른 일격과는 달리 일격 자체에 주변피해가 없는 대신 민첩계수가 증가, 공격력 계수가 감소
낙뢰 주변피해는 직접타격 데미지의 1/2×3타
각성 나라야나 - 화우진은 직접 실험이 아닌 영상 분석으로 구한것이라 틀릴 수 있음
각성 나라야나 - 광폭화가 '체력만' 50%증가인지 '생명력 자체'를 50% 증가시키는건지는 확인 안해봄
전설장수
신궁 주몽 - 뇌전탄
직접 공격 대상 : (공격력 × 10 + 레벨 × 20 + 민첩 × 45)×특성에 의해 최대 2.5배
공격 대상 주변 : (공격력 × 10 + 레벨 × 20 + 민첩 × 25)×특성에 의해 최대 2.5배
무희 초선 - 빙화 : (공격력 × 10 + 레벨 × 30 + 지력 × 35)×3타×특성에 의해 최대 2.5배
야왕 맹획 - 야수돌진 : (공격력×10 + 생명력×22 + 레벨×30)×4회×특성에 의해 최대 2.5배
군신 노부츠나 - 습격 : (공격력×25 + 힘×12 + 레벨×30)×3회×특성에 의해 최대 2배×치명타 평균값 최대 1.6배)
군신 노부츠나 - 멍멍이 습격 : (공격력×20 + 힘×35 + 레벨×30)×2회×특성에 의해 최대 2배×치명타 평균값 최대 1.6배)
측정 당시 멍멍이 습격의 1타격 분량의 데미지가 1만 발생하고 2회만 정상으로 들어갔음
몬스터
조선
낫잡이 - 복제술이라 생략, 스펙 동일
거산 - 석괴술 : 공격력×40 + 레벨×30, 원뿔형
백룡 - 일격필살 : 공격력×56 + 레벨×55, 원뿔형,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일본
독조 - 독우 : (공격력+레벨)×8×6타, 원통형
설령 - 냉기파 : 공격력×40 + 레벨×35, 직선형
쌍칼잡이 - 난도질 : 힘3배, 민첩3배?라는데 확인 불가, 이속공속 증가
중국
나한동인 - 불벽 : (공격력+레벨)×8, 원뿔형, 최대 21타
해태 - 물보라 : 공격력×40 + 레벨×35, 원통형
얼음나무 - 기본공격 : 공격력×5 + 레벨×10
대만
원주민장로 - 치유술
갑마 - 야수의 분노 : 힘 2배
갑마 - 쐐기찌르기 : 공격력×20 + 레벨×15,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갑마 - 신창노도 : 공격력×35 + 힘×35 + 레벨×15, 평타형, 원뿔형
타우 - 격산타우 : 공격력×70 + 레벨×50, 원뿔형
인도
쌍두사 - 독회오리 : (공격력×3 + 힘×4)×8타
정글살쾡이 - 일격 : 공격력×41 + 민첩×50 + 레벨×40, 평타형, 원뿔형
몽구스 - 독무술 : (공격력+레벨)×8, 랜덤형, 독데미지
큰칼도적 - 연옥술 : 공격력×8 + 레벨×6, 랜덤형
육지거북 - 죽음의땅 : (공격력×5 + 생명력×3 + 레벨×13)×8타, 원통형
뱅골여우 - 재생 : 지력×0.8 + 레벨×3
딱정벌레 - 암흑화염폭풍 : 공격력×13 + 레벨×12, 원뿔형
쌍칼도적 - 쌍검난무 : (공격력 + 레벨)×8, 랜덤형
티아메트 - 할퀴기 : (공격력×5 + 생명력×8 + 레벨×10)×5타
수색병 - 돌진 : (공격력×5 + 민첩×13 + 레벨×10), 직선형, 출혈 유발
황소인간 - 야수의 혼 : 장비 힘 3배, 스탯 힘 2배
ㄴ민첩도 저렇게 될 듯 한데, 검 계열에서 민첩 계수가 달린 무기가 없음
ㄴ흉수 스탯이전은 스탯 힘처럼 2배가 됨
원주민장로의 치유술은 실험을 안해봄
독우, 독회오리, 죽음의땅에 독데미지가 있는것같은데 실험을 안해봄
독회오리는 스칸다의 쿠크리의 기술과는 다름. 쌍두사의 스킬은 열화판
티아메트의 공격범위 실험을 안해봄
다만 할퀴기의 계수라던지, 타겟방식인 공격형식때문에 딜러로 쓰기엔 무리
- 신선곡 고용몬스터 -
새끼불도마뱀 - 천벌화시 : 공격력×5 + 레벨×3, 랜덤타격, 가끔 2배피해
새끼불도마뱀 - 일격?필살 공격력×16 + 힘×18 + 레벨×15),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어린수인 - 얼음화살 : 공격력×5 + 레벨×5 + 민첩×10, 평타형
어린수인 - 얼음창 : (공격력×5 + 민첩×12 + 레벨×5)×3타
꿀벌 - 만천화우 : (공격력×10 + 레벨×10)×랜덤형, 원뿔형
삼미호 - 암흑폭풍 : (공격력3 + 지력×4.3)×5타, 원통형
어린백웅 - 지진 : (공격력×15 + 레벨×10), 원뿔형
환수
원공 - 삼라만상 : (공격력×48 + 레벨×40), 원뿔형, 간혹 2배피해,범위증가?
원공 - 분노 : 하단
두신 - 독무 : (공격력 + 레벨)×30, 원통형, 독뎀
두신 - 천구소환 : 하단
누에 - 사자후 : (공격력 + 레벨)×15, 직선형
누에 - 불벽 : (공격력+레벨)×8, 원뿔형, 최대 21타
기 - 벽력 : (공격력+레벨)×30×1타격 , 확인중
기 - 파사의불꽃 : (공격력×20 + 레벨×15)×16발, 슈뎀형
원공 - 분노
총 공격력 : 변신 전 최소공격력의 2배 ~ 변신 전 최소공격력의 2배 + 50
힘 : 2배?
민첩 : 2배?
생명력 : 3배
지력 : 2배
두신 - 천구소환
기본 공격력 : 120~120
힘 : 두신 힘의 3배
민첩 : ?
생명력 : 두신 생명력의 5배
지력 : 두신 지력의 3배
분노의 원공 계수를 도통 알 수가 없음
장비아이템으로 최소공격력'만'올려도 분노 사용시에는 적용이 안됨. 일종의 소환수 개념으로 봐야할듯 함
삼라만상 공식은 동일
실험 레벨은 150
두신 - 독무의 경우 무기 착용시 다른 주술템으로 얻은 최소공격력이 적용되지 않음
그리고 독데미지도 원본 피해량의 3분의 1이 아닌듯함
신수/흉수
주작 - 유성우 : (공격력×18 + 힘×21)×2타, 겹뎀
주작 - 봉명음 : 공격력×2 + 힘×3, 직선형
백호 - 선풍각 : (공격력 + 생명력)×28×3타, 중심시전, 원통형
백호 - 도약 : 공격력×15 + 생명력×15 + 레벨×20, 겹뎀
청룡 - 천벌 : 공격력×30 + 힘×30 + 레벨×15×4타, 원뿔형
현무 - 얼음흡수 : 공격력×10 + 순수 생명력×13 + 레벨×10), 원뿔형
현무 - 파쇄갑 : (공격력+생명력)×52
기린 - 소용돌이 : (공격력×7.5 + 생명력×13.5)×8타, 원통형
기린 - 전심전력 : 생명력 : 2배, 공격력 : + 기린의 레벨
아이라바타 - 상아폭격 : (공격력+힘+레벨)×20×(특성에 따라 최대 2.5)×2타
혼돈 - 고통의 가시 : (공격력×19.2 + 민첩×24 + 레벨×24)÷2×7타×특성, 원뿔형
궁기 - 천우시 : (공격력+지력+레벨)×14×2타×특성, 원통형
도철 - 투창 첫타 : 공격력×18 + 힘×18 + 레벨×15, ×특성, 겹뎀
도철 - 투창 후속타 : (공격력 + 힘 + 레벨)×10.5×3타×특성, 겹뎀
도올 - 죽음의 숨결 : 공격력×12 + 생명력×18 + 레벨×12×특성, 직선형, 독 데미지
고통의 가시 - 이유는 모르겠는데 특성과는 관계없이 2배피해가 발생
이 경우 ÷2 부분을 생략하면 됨
흉수 특성값 아직 계산중
도철은 스킬 증발 버그가 있다고 했었음
각성흉수
재료 받았으니 구함
각성 혼돈 - 전격의 가시 : (공격력×8 + 민첩×15 + 레벨×15)×3타×특성2배×특성크리3배
각성 궁기 - 빙우 : (공격력×10 + 지력×18 + 레벨×15)×4타×특성 공중2배
각성 도올 - 풍룡의 숨결 : (공격력×10 + 생명력×25 + 레벨×15)×특성2.5배, 직선형, 공중은 50%만큼 데미지를 입힘
각성 도철 - 쐐기찌르기 : 공격력×20 + 레벨×15,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각성 도철 - 신창노도 : 공격력×35 + 힘×35 + 레벨×15, 원뿔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각성 도철 - 화신 소환
기본 공격력 : 180
힘 : (1000 + 각성 도철 힘)×특성으로 최대 2배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1000 + 각성 도철 힘×7)×특성으로 최대 2배
지력 : 1000 + 각성 도철 지력
타격저항/마법저항 : 90 + 각성도철 저항의 1/2
각성 도철 - 화염고리 : 힘×35 + 공격력×20 (- 30000×특성으로 최대 2배)
특이사항 : 도철의 힘 이전을 화신에게 적용시, 공격력 계수에 의한 데미지 상승만 있을뿐, 힘 계수에 의한 데미지 상승이 없음
화신 자체 고유의 힘스탯만 영향을 받는 것일 수 도 있음
그리고 저 -30000×특성 이라는 부분의 값이 현재로선 불명. 레벨과는 관계가 없는것으로 추정
사천왕
지국천왕 - 기본공격 : (공격력×2 + 레벨×1) 로 추정, 평타형, 스킬판정이라 무조건 명중
지국천왕 - 염룡살진 겁화 : (공격력 + 힘 + 레벨)×8×5타×특성 2.5
지국천왕 - 염룡살진 화상 : (공격력 + 힘 + 레벨)×8×특성 3, 최초 겁화 타격 후 7타 → 마지막타격 이후에 들어온 겁화에 의해 화상 재시작
지국천왕 - 화검 : (공격력 + 힘)×100×2타
지국천왕 - 화룡 : (공격력 + 힘)×130×2타
지국천왕 - 화룡 즉발피해 : 염룡살진 화상 1타 피해량×7 → 염룡살진 타격 1타 피해량×앞으로 받아야 할 염룡살진 타격 횟수[각각 특성 적용]
※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첫번째 화검(화룡) 피해량은 최소공격력과 본인의 힘 영향만을 받음
정령,의복,패시브로 인한 공격력 증가효과뿐만 아니라 도철의 힘이전마저도 적용되지 않음
두번째부터는 정상적용
다문천왕 - 눈사태 : (공격력×22.5 + 지력×42 + 레벨×22.5)×2타×특성 2.5
증장천왕 - 뇌룡격 : (공격력×7 + 민첩×12 + 레벨×10)×3타×감전×충격
광목천왕 - 풍룡섬 : (공격력×15 + 생명력×28 + 레벨×15)×3타×특성 2
다문천왕 - 흑귀 스탯
기본 공격력 : 200~300
힘 : 500 + 모든스탯×1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2500 + 모든스탯×3
타격저항 - 100 + 다문천왕 타격저항의 1/3
마법저항 - 100 + 다문천왕 마법저항의 1/3
반사 피해 : 공격력×10 + 생명력×15, 원통형
다문천왕 - 비희 스탯
기본 공격력 : 200~300
힘 : 700 + 모든스탯×1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2700 + 모든스탯×3
지력 500
타격저항 : 120 + 다문천왕 타격저항의 1/3
마법저항 : 120 + 다문천왕 마법저항의 1/3
얼음안개 : 공격력×10 + 생명력×3
반격 피해 : (공격력×10 + 생명력×8)×2회, 절반만큼 공중공격
다문천왕 - 수호궁수 스탯
기본 공격력 : 100
힘 : 1000 + 다문천왕 힘
민첩 : 알 턱이 없으나 1000 + 다문천왕 민첩으로 추정
생명력 : 1000 + 다문천왕 생명력
지력 : 1000 + 다문천왕 지력
타격저항 : 30 + 다문 타격저항
마법저항 : 30 + 다문 마법저항
화살 피해 : (공격력×15 + 지력×30 + 레벨×15)×3발×공중 2배, 평타형
- 명왕 -
군다리명왕 - 우뢰 : (공격력×7 + 민첩×20 + 레벨×10)×5회×특성으로 최대 2배, 공중은 50%만큼 데미지를 입힘
금강야차명왕 - 가호 : 공격력×20 + 지력×20×특성으로 최대 3배
금강야차명왕 - 가호 아군 마나회복량 : 입힌 데미지의 1%(신비 특성 1레벨당 회복량 5% 증가)
금강야차명왕 - 일격필살 : (공격력×41 + 지력×100 + 레벨×100)
금강야차명왕 - 일격필살 자신 마나회복량 : 입힌 데미지의 3%
대위덕명왕 - 돌풍 : (공격력×10 + 생명력×22 + 레벨×15)×3타×특성으로 최대 2배, 공중은 70%만큼 데미지를 입힘
금강야차명왕 가호의 피해감소량은 레벨에 비례하며 5레벨 단위로 변하며
5레벨단위로 타격피해 4%/마법피해 2%씩 줄어들어
250레벨에서 받은 타격피해의 2%/ 마법피해의 1%만큼을 마나를 대신 소모하는것으로 확인됨
(= 타격피해 98%감소, 마법피해 99%감소)
조합스킬
모든 조합스킬에는 모든스탯계수와 레벨계수가 존재
모든스탯 : 두 장수의 스탯 총합
레벨계수 : 두 장수의 레벨 합계/2(버림)
7/9일자로 일부 스킬들이 삭제됨(취소선 처리)
조합스킬 - 포격 : (모든스탯×15 + 레벨계수×20)×3타, 원통형
조합스킬 - 격노염폭 : 모든스탯×15 + 레벨계수×20, 원뿔형
조합스킬 - 격노염폭 화산탄 : 두 장수 힘의 합×15 + 레벨계수×5, 주변 3×3은 절반 피해
조합스킬 - 백만시 : 모든스탯×15 + 레벨계수×30, 공중만 공격
조합스킬 - 천벌화시 : 모든스탯×3 + 레벨계수×10, 랜덤형, 가끔 데미지 2배
조합스킬 - 굉뇌 : (모든스탯×10 + 레벨계수×20)×16발
조합스킬 - 뇌격진 : (모든스탯×5 + 레벨계수×20)×7타
조합스킬 - 지휘 : (레벨계수×두 장수의 공격력합계)÷2500
조합스킬 - 불새소환 : 올스탯×1 + 레벨계수×18, 쿨타임 15초(고정피해)
조합스킬 - 견고의방패 : 두 장수의 타격 저항 총합의 5%만큼 저항 증가,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30초
조합스킬 - 차단의방패 : 두 장수의 마법 저항 총합의 5%만큼 저항 증가,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30초
조합스킬 - 정화 회복량 : 두 장수의 올스탯 × 0.25, 쿨타임 15초
조합스킬 - 각성 : 여튼 빨라짐,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30초
조합스킬 - 휴전부 : 확인 불가
조합스킬 - 뇌격진은 무투가의 무기스킬 죽음의 표식에 의해 데미지가 증가하는것으로 알려짐
이 부분은 무투가 전용무기를 안줘서 실험을 못함
- '야왕 맹획', '각성 크라슈미' 가 같이 전투시 '차단의 방패'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궁 주몽', '각성 서산대사' 가 같이 전투시 '견고한 방패'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기타
신수부
공통사항 : 기본 스탯에서 본캐릭터의 공격력, 각각의 스탯만큼 스탯 증가
청룡부 - 아기청룡
힘 : 300
민첩 : ?
생명력 : 250
지력 : 300
아기청룡 - 연옥술 : 공격력×8 + 레벨×6
백호부 - 아기백호 세마리
힘 : 100
민첩 : 100
생명력 : 1000
지력 : 100
아기백호 - 일격 : 공격력×8 + 민첩×20 + 레벨×8
아기주작
힘 : 300
민첩 : ?
생명력 : 300
지력 : 500
아기현무
힘 : 300
민첩 : ?
생명력 : 300
지력 : 250
아기현무 변신
힘 : 500
민첩 : ?
생명력 : 500
지력 : 250
아기현무 얼음흡수 : (공격력×5 + 생명력×15 + 레벨×10), 원뿔형
사천왕부
지국천왕부
기본공격력 : 180~200 + 지국천왕에게 착용시킨 장비 아이템으로 올라간 공격력
힘 : 5000 + 모든스탯×2
민첩 : ?
생명력 : 2000+모든스탯
지력 : 1000
꼬마 지국천왕 화검 공식 : (공격력 + 힘 + 레벨)×20×3방
공중은 두배
발동 사거리 제한? 모르겠음 얘 진짜 맵 끝까지 날아가나?
같은 체력의 몬스터를 공격하게 되는 경우, 지가 패고있는 애한테 타겟팅이 되서 스킬이 증발하기도 하는듯함
다문천왕부
기본공격력 : 180~200 + 다문천왕에게 착용시킨 장비 아이템으로 올라간 공격력
힘 : 2000
민첩 : ?
생명력 : 2000+모든스탯
지력 : 1000+모든스탯
증장천왕부
기본공격력? : 180~200 + 증장천왕에게 착용시킨 장비 아이템으로 올라간 공격력
힘 : 2000
민첩 : 5000 + 증장천왕의 모든스탯×3
생명력 : 2000+모든스탯
지력 : 1000
꼬마증장천왕 - 번개화살 : (공격력×3 + 민첩×6 + 레벨×8)
꼬마증장천왕 - 뇌룡시 : (공격력×5 + 민첩×20)
광목천왕부 - 꼬마광목천왕
기본공격력? : 180~200 + 광목천왕에게 착용시킨 장비 아이템으로 올라간 공격력
힘 : 2000
민첩 : ?
생명력 : 5000 + 광목천왕의 모든스탯×5
지력 : 1000
저항 : 100/100 + 광목천왕 저항의 절반
꼬마광목천왕 - 광풍 : (공격력×5 + 생명력×6)×3타
- 무기 -
훈련생의 지팡이 - 암흑화염 : (공격력+레벨+지력)×2×5회
한조표창 - 비도술 : (공격력×6 + 민첩×12)
뇌전구슬 - 광탄 : (공격력×10 + 지력×25 + 레벨×10)×3회
스칸다의 쿠크리 - 독회오리 : 공격력×2 + 민첩×5, 원뿔형
뇌검 - 운뇌 : (공격력 + 힘)×5×4회 [수련용 뇌검도 동일]
군모의 창 - 팔한빙우 : 공격력×3 + 힘×5, 원뿔형
한빙검 - 빙폭 : 공격력×9 + 힘×10, 겹뎀
챠우의 도끼 - 도끼투척 : 공격력×12 + 힘×20, 직선형
적궁 - 폭발화살 : 공격력×4 + 민첩×8 + 레벨×5, 평타형
욕수의 지팡이 - 돌개바람 : (공격력×5 + 지력×7 + 레벨×5)×8타
비슈누의 원반 - 전격고리 : (공격력×5 + 민첩×8), 원뿔형, 겹뎀
백연목탁 - 석탑소환 : (공격력×5 + 지력×10)×3타
염주,구슬 : 암흑구슬 : (공격력×4 + 지력×6)×4타, 겹뎀
브리트라의 창 - 뇌전창 : (공격력×8 + 힘×10 + 레벨×8), 원뿔형, 겹뎀(1~4타?)
구망도 - 대지의 손아귀 : (공격력×8.4 + 생명력×13.6 + 레벨×8.9)×3타
현명창 - (공격력×3 + 힘×3 + 레벨×2)×7타
혈부 - 공격력×3 + 힘×4, 원뿔형
방천화극 - 투창 : 공격력×10 + 힘×12, 겹뎀
시바의 삼지창 - 뇌전격류 : 공격력×10 + 힘×12
광전사의 대검 - 대검투척 : (공격력+힘+레벨)×6×3타, 겹뎀
호선의 인형 - 호선빙의
기본공격력 280~300
힘 : 본캐힘 + 1000
민첩 : 본캐민첩 + 1000?
생명력 : 본캐생명력 + 1000
지력 : 본캐지력 + 1000
타격저항 : 120 + 본캐 저항의 절반
마법저항 : 120 + 본캐 저항의 절반
- 폭뢰 : (공격력×15 + 지력×25 + 레벨×15)×3타
여동빈의 비검 - 검선빙의
기본 공격력 : 500~500, 본캐릭터가 올린 추가공격력이 합산됨
힘 : 5000 + 본캐릭터 힘
민첩 : 알게 뭐야
생명력 : 3000 + 본캐릭터 생명력
지력 : 250 + 본캐릭터 지력
타격저항 : 120 + 본캐 저항의 절반
마법저항 : 120 + 본캐 저항의 절반
- 바람칼날 : (공격력×14 + 생명력×19 + 레벨×20)×3타
독각귀궁 - 독각귀소환
기본 공격력 : 100
힘 : 500 + 모든스탯×1/3
민첩 : 500 + 모든스탯×1/3
생명력 : 2000 + 모든스탯×2
지력 : 500 고정
독각귀궁 일격 : 공격력×41 + 민첩×50 + 레벨×40
축융부 - 오로치소환
기본 공격력 : 100
힘 : 1000 + 모든스탯
민첩 : ?
생명력 : 2000 + 모든스탯×2
지력 : 500 고정
타격저항 : 120 + 착용자 타격저항의 1/2
마법저항 : 130 + 착용자 마법저항의 1/2
맹격화룡파 : (공격력+힘+레벨)×7,직선형
일격필살 공격력×16 + 힘×18 + 레벨×15),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맹격화룡파와 일격필살은 주변 적에게 절반데미지
적원의 봉 - 원숭이 소환
레벨,힘,민첩?,생명력,지력이 본캐 스탯의 1/3으로 적용되어 소환됨
서양총수의 총 - 서양총수 소환
기본공격력 : 40~50
힘 : 100 + 모든스탯×0.5
민첩 : 알 수 없음
생명력 : 250 + 모든스탯
지력 : 75 + 모든스탯×0.5
일격필살 공식 : 서양총수 힘×40 + 서양총수 공격력×40 + 서양총수 레벨×50, 평타형, 평타공격시 일정확률로 발동
여기에 쓴 원뿔형의 의미는 데미지 수치가 감소하는게 아닌, 타격수의 감소를 뜻합니다
거의 대부분 중앙 데미지가 높습니다
다만 혈부는 일반적인 원뿔형을 의미
칠지도 - 산사태 : (공격력×20 + 힘×30 + 레벨×20)×2타, 원통형
진 칠지도 - 돌가시 : (공격력×20 + 힘×28 + 레벨×20)×3타, 원통형
저주걸린 지팡이 - 암흑회오리는 마지막까지 구할 수 없었습니다.
이 점은 매우 아쉽네요.
[출처] 초스압) 거상 데미지 공식 (2020.10.07 完) (* 파란만장 거상 *) | 작성자 Yl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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